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블린, 예비신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5월28일 11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8일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한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과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로자스포사’는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유명한 로맨틱 웨딩드레스숍으로 특히 ‘벨라인 드레스’가 유명하다. 에블린은 최고급 수입 소재와 화려한 주얼 장식,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로자스포사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에블린이 가진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블린은 웨딩촬영 전문인 ‘애프터 스튜디오’와도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에블린의 웨딩에디션을 구매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8만 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 명동직영점에서는 이번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으로 6월 10일까지 로자스포사 웨딩 드레스를 특별 전시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언더웨어, 김재경과 함께 한 ‘2020 F/W 컬렉션’ 공개 (2020-08-19 12:11:38)
에블린, 편안한 볼륨의 ‘끌리는 브라’ 출시 (2020-05-26 10:5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