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스타저널 > 스타(Sta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유정-남주혁, H&M 국내 섬머 캠페인 모델 선정
등록날짜 [ 2020년05월19일 11시3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배우 김유정과 남주혁을 H&M의 국내 섬머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김유정은 밝고 건강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패셔니스타 남주혁은 매력넘치는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모델 발탁의 요인으로 작용했다.

H&M과 함께한 김유정과 남주혁의 이미지는 5월 말부터 H&M 전국 매장, 온라인과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과 품질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경영 이념을 지닌 H&M은  2010년에 국내 첫 진출했으며,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현재 운영 중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래로 국내 런칭 10주년을 맞은 H&M은 올해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com 런칭을 앞두고 있다.

한편, 김유정은 SBS-TV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캐스팅되어 4차원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을 예정이다.

또한, 남주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과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 촬영을 끝마쳤으며, 2020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열일행보를 펼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요즘 대세 스타들이 선택한 액세서리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요즘 대세 스타들이 선택한 액세서리는? (2020-05-19 16:02:13)
김고은, 샤넬 J12 워치 광고 캠페인 참여 (2020-05-15 10: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