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트라이자 칠 원사 사용, 원사와 땀이 결합하면 빠르게 건조돼 쿨링 효과 지녀
등록날짜 [ 2020년05월18일 11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고온다습한 온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슬기롭게 보낼 수 있도록 불쾌지수를 조금이나마 낮혀줄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냉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를 올해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깔끔한 매력이 있지만 주로 면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철 더위를 잡아주지 못하는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보완한 네파의 썸머폴로는 작년 처음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과 기능적 소재로 보완해 새로운 유형으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올해는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이 각기 다른 3가지 버전의 썸머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 썸머폴로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원사에 처리된 광물질을 통해 원사와 땀이 결합하면 빠르게 건조되어 쿨링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폴로티셔츠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빳빳함이 생명인 폴로티셔츠의 카라가 구겨지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해 주는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언제든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여름인만큼 땀이 날 수 있어 암홀 안쪽에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향균, 향취 기능을 제공해 준다.

올해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썸머폴로 시리즈는 디자인 디테일에 따라 취향껏 골라입을 수 있다.

썸머폴로 프레도는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깔끔하고 폴로티셔츠 정석 그대로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카라에 멜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썸머폴로 레브와 카라와 소매 끝에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넣어 마린 컨셉의 스타일링 느낌을 주는 썸머폴로 테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썸머폴로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여름에 제격인 냉감 기능성 덕에 작년에 첫 출시된 이후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특히 제품을 입어본 소비자들의 구매평이 매우 긍정적이었던 제품이다” 며 “올해는 쿨링 효과는 유지하며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고, 데님을 비롯해 면바지, 스커트, 조거팬츠 등을 매칭해 여름철 클래식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썸머폴로 시리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네파, 냉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시리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대세 트렌드 '레깅스' 선보여 (2020-05-21 10:15:34)
트렉스타, 신상품 여름 의류 신발 전 품목 30% 할인 (2020-05-14 11: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