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스띠벨리, ‘아프로디테’ 팟캐스트 오픈
세상의 한계 틀 깨고 프로가 된 여성 리더 30인에게 듣는 삶의 조언 담아
등록날짜 [ 2020년05월11일 10시23분 ]

아름다운 프로 1호~4호, 좌측부터 김지수 기자, 이랑주 대표, 김지영 COO, 신은경 교수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사회적으로 성공한 여성 리더 30인의 인생 스토리가 담길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를 오픈했다.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30년간 응원해 온 베스띠벨리는 세상의 한계와 틀을 깨고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통해 아름다운 프로가 된 여성 리더 30인의 이야기를 ‘아프로디테’ 팟캐스트 채널에 솔직 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인터뷰 진행은 이진희 아나운서가 맡았다.

베스띠벨리가 운영하는 팟캐스트 채널명인 ‘아프로디테’는 ‘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줄인 것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은 30명의 주인공을 선정해 디테일한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운영된다.

단순한 성공 스토리에서 그치지 않고 그녀들이 그동안 밟아온 과정은 물론 시행착오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얘기하며 지쳐있는 2030 밀레니얼 세대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아름다운 프로 1호는 조선비즈 김지수 문화전문 기자로 선정됐다. 2015년부터 연재돼 200만 명 이상이 읽은 심층 인터뷰 칼럼 ‘김지수의 인터스텔라’를 연재 중인 그녀는 ‘아름다운 프로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정중함’이라 답하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정중함을 기반으로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이 아름다운 프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프로 2호는 죽어가는 장소도 살려내는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비주얼 머천다이저 이랑주 대표다. 3호는 S그룹의 최연소 30대 여성 임원 출신으로 잘 알려진 라엘의 김지영 COO가 선정됐다.

최근 공개된 아름다운 프로 4호는 ‘KBS 뉴스’의 메인 앵커로 활약했던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 교수로, 지금까지 네 명의 아름다운 프로와 함께 그녀들의 이야기를 ‘아프로디테’에 녹여냈다.

베스띠벨리는 아름다운 프로로 선정된 30인에게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미와 사랑의 여신인 ‘아프로디테’를 형상화한 감사패를 전달한다.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가 담긴 ‘아프로디테’는 팟캐스트, 팟빵,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매주 목요일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30년간 응원해온 베스띠벨리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지, 아름다운 프로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30년간 이어오고 있다”라며 “이번 ’아프로디테’ 팟캐스트 운영을 통해 그에 대한 해답을 찾고, 소비자와 청취자 모두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바람에 이번 프로젝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띠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정된 아름다운 프로들의 친필사인이 담긴 저서 증정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엄마, 멋 부려도 괜찮아> 캠페인 영상 공개 (2020-05-14 10:35:46)
올리비아하슬러, 펫팸족 위한 펫웨어 출시 (2020-05-08 14:2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