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그리티, 11번가와 ‘온라인 매출 활성화 MOU’ 체결
언택트 소비 채널 강화 일환, 그리티의 언더웨어 브랜드력 강점 인정
등록날짜 [ 2020년05월06일 14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는 11번가와 함께 온라인 매출 활성화 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11번가가 그리티와 맺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 사업 협약은 패션 및 언더웨어 기업과는 처음으로, 패션 및 언더웨어에 전문성과 강점을 가진 그리티의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그리티가 보유한 상품개발력과 11번가의 판매역량을 바탕으로 패션 카테고리의 전략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그리티는 11번가 서비스 전용 상품 등 전략상품의 적극적인 개발과 패션 카테고리 상품 육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11번가는 자체 인프라를 활용해 그리티의 언더웨어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데 협력하며, 고객분석 데이터를 고객 취향을 고려한 전략 상품 개발에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그리티는 11번가와의 이번 협약체결을 기념해 6일부터 11번가에서 개최되는 5월 대규모 프로모션인 ‘워너비 기획전’에 참가한다.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감탄브라 등 그리티 대표 브랜드들을 11번가 단독 구매 특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라인 출시 (2020-05-14 10:32:47)
남영비비안, ‘빨아 쓰는 위생 마스크’ 출시 (2020-04-22 10: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