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디자이너/컬렉션 >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디자인재단, 온라인 수주 상담회 개최
코로나19 사태로 취소된 2020 F/W 서울패션위크 140여 브랜드 지원
등록날짜 [ 2020년04월27일 15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서울디자인재단(대표 최경란)이 코로나19로 2020 F/W 서울패션위크가 취소됨에 따라 침체된 경기 활성화를 위해 선정된 디자이너 대상 온라인 홍보 및 해외 바이어 온라인 수주 상담 기회 제공 등 지원책 마련에 나선다. 

이번 온라인 수주 상담회는 6개월 동안 컬렉션 발표를 준비해 온 140여개의 디자이너 브랜드 컬렉션이 국내외 주요 미디어에 홍보하고 해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장을 잃어버려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이를 위한 지원책이다.

2020 F/W 서울패션위크 및 제너레이션 넥스트에 선정된 디자이너 중 49개 브랜드 아뜰리에로 찾아가 인터뷰 및 모델 피팅 현장을 영상 제작해 서울패션위크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 비즈니스 성과를 기대하는 서울컬렉션 및 제너레이션넥스트, 트레이드쇼 선정 브랜드 88개를 위한 온라인 수주상담을 5월말(3월 16일 시작)까지 진행한다.

서울패션위크애 초청된 해외 유력 바이어 230여명에게 브랜드의 컬렉션 룩북을 발송해 수주상담 계약을 희망하는 경우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 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를 통해 바이어와 디자이너들의 네트워크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 한다.

한편, 서울디자인재단은 향후 위축된 패션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영향력있는 국내외 패션 편집숍 및 글로벌 이커머스와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형지I&C, 1분기 온라인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
K패션오디션,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와 온라인 패션쇼 진행
오늘생각-바이러스와 음악
패션, 유통, 컬렉션, 전시회 등 온라인화 박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알렉산더 맥퀸, 재고 원단 재활용 '20 S/S 컬렉션' 가져 (2020-05-06 14:19:58)
K패션오디션,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와 온라인 패션쇼 진행 (2020-04-27 14:4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