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이색 공간 문화 결합한 ‘그라운드 프로젝트’ 론칭
서울 이태원 내 핫 플레이스인 슈퍼막셰, 메종데부지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출시
등록날짜 [ 2020년04월20일 11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역내 이색 공간의 정취와 문화를 향유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인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지역내 고유한 개성을 지닌 공간을 선정, 휠라의 헤리티지를 접목한 협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프로젝트다. 브랜드와 장소, 공간이 만나 그곳만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개발하는 한편, 장소가 지닌 고유한 감성과 문화를 아이템에 담아내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2020년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의 파트너 지역은 서울 ‘이태원’으로, 이곳에서 남다른 아이덴티티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이태원 명소 두 곳과 특별한 협업을 펼친다.

먼저, 이태원에 위치한 카페 겸 식당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잘 알려진 ‘슈퍼막셰(Supermarche)’와 손잡았다. 슈퍼막셰는 레드, 옐로, 그린 등 원색 중심의 다채롭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른바 ‘인스타 핫플’로 손꼽히며 젊은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곳이다.

휠라는 슈퍼막셰의 심벌인 바스켓과 이곳의 인기 메뉴인 도넛, 젤라또, 콥 샐러드 프린트를 휠라 로고와 결합한 그래픽을 반영해 반팔 티셔츠, 캡 모자, 폴리 에코백 등을 출시했다. 휠라는 물론 휠라 키즈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티셔츠, 모자를 함께 선보여 개성 넘치는 패밀리룩 연출 또한 가능하다.

이태원에서 국내 1세대 향초 브랜드로 인기를 얻은 ‘메종 데 부지(Maison des Bougies)’도 2020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함께 했다. 메종데부지는 여행지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특색있는 향을 개발, 향수, 디퓨저, 향초 등을 전개하는 곳이다.

이번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통해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 레드, 네이비에 어울리는 고유 향을 개발, 각각 블랑(Blanc), 루주(Rouge), 마린(Marin)이라 이름 붙였다. 이 3가지 향은 페이퍼 퍼퓸으로 제작됐으며, 휠라와 메종데부지 로고 자수가 놓인 반팔 티셔츠에 색상별로 담겨 출시됐다.

휠라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로 탄생한 슈퍼막셰, 메종데부지 콜라보 아이템은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휠라 134개 매장, 휠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슈퍼막셰 키즈 아이템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 29곳에서 판매된다. 이태원 슈퍼막셰에서도 휠라, 휠라 키즈 그라운드 프로젝트 아이템 일부를 구매할 수 있다.

휠라 2020 그라운드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슈퍼막셰, 메종데부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뉴발란스와 2025년까지 계약 연장 (2020-04-28 14:11:18)
휠라코리아, 위기극복 희망나눔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 전개 (2020-04-16 10:3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