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럭셔리/수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루이 비통, 파리 본사 공방서 의료진 가운 제작
등록날짜 [ 2020년04월17일 10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루이 비통이 본사가 위치한 프랑스 파리 퐁뇌프(Pont Neuf) 가의 레디 투 웨어 아틀리에에서 의료진을 위한 가운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가운은 ‘AP-HP(Assistance Publique – Hôpitaux de Paris: 파리 근교 지역 병원 공적 부조 단체)’에 소속된 6개 병원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을 치료하는 의료 종사자들에게 제공된다.

12명의 자원자들이 AP-HP의 승인을 받은 원단과 패턴으로 수천 벌의 가운을 제작하고, 가운은 매일 저녁 6개의 파리 지역 병원으로 운반된다.

현재는 모든 백색 가운을 퐁뇌프 공방에서 손으로 재단하지만, 다음 주부터 루이 비통 패턴 재단사들이 재택 근무 방식으로 아틀리에 근무자들과 동시에 작업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4일부터 자동 기계를 갖춘 파리 패턴 제작사의 도움을 받아 원단 커팅의 속도가 더욱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수량의 가운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면세점업계, 재고 면세품 내국인 판매 요청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불가리, 코로나 19 예방 손 소독제 기부 지역 확대 (2020-04-22 09:23:46)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로나19 일회용 의료 작업복 생산 (2020-04-03 14:38: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