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경력단절맘 창업 지원 프로젝트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4월16일 11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경력단절맘의 아동 패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돕는 창업 지원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랜드리테일의 경력단절맘 창업 지원 프로젝트는 출산 및 육아에 의해 구직 및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의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16일(목)부터 접수를 시작해 28일(화)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아동 패션에 관심이 높은 아이가 있는 주부, 아동 관련 부문의 기창업자, 투잡에 대한 욕구가 있는 워킹맘 등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상품의 기획부터 판매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 이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해주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비창업자는 상품 선정과 사진 촬영, 상품 업로드에만 집중하고, 기존 개인 셀러들이 쇼핑몰을 운영하며 가장 크게 어려워하는 상품기획, 상품사입, 배송, CS(고객서비스), 마케팅 등을 모두 이랜드에서 담당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경단맘 창업 지원 프로젝트는 창업 문턱을 획기적으로 낮춘 프로그램으로, 이랜드리테일의 동반성장기금을 활용해 비용 측면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패션 사업 노하우 측면에서도 장기적인 컨설팅과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28일까지 지원이 가능한 이랜드리테일 경력단절맘 창업 지원 프로젝트는 다음 달 1일 당선자를 발표하고, 컨설팅을 거쳐 5월 중순부터 SNS 및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이랜드리테일 아동 패션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키디키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아동 패션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는 아동전문 패션 매거진 제공 및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아동 패션 브랜드들을 제안하고 함께 성장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이디. 키디키디는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시범 운영 중에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몰, 22일 ‘이득데이’ 진행 (2020-04-21 15:47:34)
이랜드몰, 5일간 ‘반값위크’ 진행 (2020-04-06 09:5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