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모션수트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출시
몸의 움직임에 포커스를 맞춘 풀착장 모션수트로 기능성은 물론 뛰어난 핏으로 스타일리시함 강조
등록날짜 [ 2020년03월31일 10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네파는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네파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감기듯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사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까지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움직임이 용이하도록 하고 자켓부터 팬츠, 티셔츠까지 풀세트로 착장할 수 있는 점을 내세워 모션수트라는 별칭과 함께 선보여졌다.

특히 비타 프리모션 자켓의 경우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발수 기능의 우븐 원단과 세 종류의 트리코트 원단을 필요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하여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움직일때(모션) 근육과 세포의 움직임에 집중해 바른 자세와 올바른 핏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앞판 가슴 부위에는 메쉬 원단을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 배출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옆 부분은 착용 시 몸을 서포트 해줌과 동시에 보다 슬림하게 연출 될 수 있도록 해 실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살린 것이 포인트이다.

자켓과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고, 따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비타 프리모션 팬츠 역시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한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허리 안쪽에 접촉 냉감 원단을 사용해 땀이 찰 수 있는 부분에 시원한 착용감을 주고 주머니는 향균 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하는 등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실용적인 제품이다.

자켓과 팬츠 그리고 티셔츠까지 구성된 모션수트,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살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입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애슬레저룩으로 풀세트로 착장할 수 있다.

날이 더 따뜻해지면 가벼운 산책과 같은 데일리 애슬레저룩부터 등산과 하이킹 등 활동적인 야외활동 시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에슬레저룩까지 변신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이번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그야말로 운동을 사랑하는 열운족, 모션홀릭을 위한 기능성 애슬레저룩으로 탄생했다”며 “포화된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아웃도어에서 다진 기술력을 접목해 새로운 개념의 애슬레저룩으로 선보여진 이번 컬렉션은 운동을 하면서 자신의 몸의 움직임과 핏에 관심이 많은 사람부터 일상 속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호하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라이프텍 재킷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04-01 10:18:48)
코오롱스포츠, ‘쿨팩’ 2종 출시 (2020-03-30 11: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