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단체/연구원/공단 > 협회/조합/단체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섬산련, 코로나19 취약계층에 니트 항균 생활용 마스크 1만장 기부
등록날짜 [ 2020년03월27일 17시0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윤성민 기자]경기섬유산업연합회와 강길텍스타일(포천)은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니트 항균 생활용 마스크 1만장을 양주?포천?동두천시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하게 될 니트 항균 생활용 마스크는 코로나 19에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도 섬유기업이 협동해 원단 수급, 봉제, 포장, 공급 등 마스크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필요한 곳에 공급하고자 생산됐다.

특히, 항균 기능성 실(원사)로 제작돼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손빨래로 세탁을 해도 항균력이 크게 감소하지 않는 점과 귀부분의 통증이 없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기부하는 항균 생활용 마스크는 현재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으로 있어 양주,포천,동두천(양포동) 지역 코로나 19 확산방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조창섭 회장은 “코로나 19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계층을 조금이나마 돕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하루라도 빨리 이번 사태가 진정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성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염색공단 전 이사장 등 배임 혐의로 불기속 기소 (2020-04-08 10:23:25)
섬유소재연 제6대 정명효 이사장 선임 (2020-03-26 18:5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