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 트라이씨클, 영유아 보육업체 아누리 인수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4시0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LF 계열사인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를 인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재 운영 중인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누리는 2013년 영유아 전문 보육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2017년 LF에 인수됐으며, 연령별 영유아 보육과 놀이, 교육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누리는 가정 방문 보육 및 기업과 제휴한 직장내 시간제 보육 등 아이의 연령이나 환경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전문성 있는 돌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 ‘부키부키’를 통해 오프라인 영유아 놀이공간인 키즈북카페를 운영하고, 온라인 그림책 큐레이션 정기구독 서비스인 ‘스토리박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아동교육 석박사로 구성된 아누리교육연구소에서는 방문 보육교사를 양성, 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연구소는 영유아 월령별 놀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육아솔루션 제공, 교사 코칭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전문 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은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운영하고 있다. 2015년 LF에 인수된 이후 2017년 흑자 전환에 성공, 지난해에는 총 거래액 3,010억원을 달성했다. 하프클럽, 보리보리의 경쟁력을 강화해 2023년까지 거래액 1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통업계, 첨단 IT로 새로운 시장 열어 (2020-04-02 10:05:12)
이랜드몰, 25일 온종일 할인축제 ‘반값이오’ 진행 (2020-03-24 13:5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