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출시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0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소재와 기능성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냉감 속옷 ‘쿨테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에 이은 스파오의 세 번째 국민상품 시리즈다.

올해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은 심리스와 메쉬 소재 라인업을 확장하고 아동용 상품이 새롭게 추가된 점이다. 작년 16개 스타일에서 올해 21개 스타일로 확장됐다.

여성용 ‘심리스 탱크톱’의 경우 착용감 제로를 목표로 작년 상품 대비 중량을 8% 감량하고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속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목과 소매 부분에 봉제선을 없애 흰색 셔츠 안에 착용해도 라인이 보이지 않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메쉬 V넥 반팔’은 자체 개발한 85g의 초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더욱 좋아졌고 몸 안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방출하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퀵 드라이 소재로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쿨테크 상품들은 3D 패턴 설계를 통해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을 인체 구조에 맞게 설계해 활동성을 높였다.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 역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제 냉감 속옷은 여름에만 입는 아이템이 아니라 쾌적함을 위해 일상복 안에 필수로 갖춰 입는 아이템으로 진화했다”라고 말하며 “소재와 기능성 면에서 전부 업그레이드된 스파오의 쿨테크를 데일리웨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냉감 속옷 쿨테크는 2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에스로우, 성수동에‘ 오피스토어’ 오픈 (2020-03-26 10:55:39)
스파오, 봄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2020-03-20 11: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