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경제/기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그룹형지, 피죤과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3월25일 11시5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철저한 개인위생과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에 발맞춰 ‘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 캠페인 ’ 일명, ‘코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첫번째로 자사 여성복 매장 및 온라인에서 ‘<코코 캠페인 1탄>인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각종 세균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는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습관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위생과 직결된 세제, 물티슈, 휴지 등 생활용품 가격도 오르는 실정이다. 이에 패션그룹형지는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대표 이주연)과 손잡고 캠페인을 마련했다.

오는 3월 25일부터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액츠 프리미엄 젤’ 파우치를 제공하며, 샤트렌 및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는 15만원 구매 시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선착순 증정(일부 매장은 제외)한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로모션과 더불어 의류 관리 방법도 홍보한다. 매장 포스터 및 각 브랜드별 SNS 등에 일상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의류 관리 방법을 공개함에 따라 고객들의 올바른 의류 관리를 장려할 계획이다. 

또한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시작으로 해서 ‘코코 캠페인’(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 19!)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여성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데상트코리아, 전국 750개 매장 3월 임대료 전액 지원 (2020-03-12 10: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