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염색(Dyeing)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호GPS, 산포기 1대 추가 증설 통한 케퍼 확대
후가공 기술진 영입 등 후가공 차별화 전략 본격 전개
등록날짜 [ 2020년03월16일 10시28분 ]

연속덤블러 가동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후가공 전문기업인 (주)대호GPS(대표 이태호/대구염색공단 소재)가 최근 산포기 추가 증설과 전문 기술진 영입을 통해 후가공 일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텐터기를 비롯 연속덤블러, 산포기, 카렌더기 등 다양한 후가공 일괄생산 체제를 완비해 후가공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이번에 산포기 1대를 추가 설치해 늘어나는 일감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또한 후가공 전문 기술자를 영입해 품질과 일감 확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태호 대호GPS 사장은 “기존의 후가공 설비에 산포기 1대를 추가 설치해 산포가공과 덤블가공 등 늘어나는 일감에 적극 대응하면서 후가공 전문 기술자를 영입해 최고의 품질로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현재 이 회사는 가스텐터기를 활용한 텐터 임가공이 가공 품질의 우수성이 부각되면서 임가공 의뢰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이번 산포기 설치로 덤블러 가공과 카렌더가공, 산포가공에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염색공단, “코로나19 차단” 민·관·군·경 합동방역 실시 (2020-03-25 11:47:37)
새석산 염색사업 포기 (2020-03-09 09: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