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우주, 별자리 모티브로 한 ‘보이저 컬렉션’ 출시
보이저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광고 공개
등록날짜 [ 2020년03월13일 11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20 스프링 시즌, 북두칠성 등 별자리, 우주에서 영감을 가져온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은 1977년 발사된 이래 우주를 항해 중인 탐사선 ‘보이저 호’에서 착안해 이름 붙여졌다. 현재까지도 무한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저호의 상징성, 기나긴 여정 속에 만난 신비한 우주 세계와 행성, 별자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에 반영하고 의미를 더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보이저 컬렉션은 퍼플 색상을 중심으로 2020 봄, 여름 트렌드에 맞춰 우주, 북두칠성 별자리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최초 7개의 별로 이루어진 별자리 ‘북두칠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보이저 컬렉션의 기원과 의미를 응축한 ‘Born to Shine’ 문구를 제품 곳곳에 새겨 넣었으며, 보이저(Voyager) 영문 철자 중 V를 활용해 컬렉션 로고로 구현한 것도 눈에 띈다.  타이다이(tie-dye,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는 몽환적인 우주의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20종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인 자가토, 휠라자마를 비롯 휠라 RGB 플렉스, 레이 트레이서와 오크먼트 TR, 웨이블렛 OG, 슬릭텐더 등 휠라의 인기 슈즈를 유니크한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 기법 등을 더한 ‘샤인(shine)’ 버전으로 선보인다.

의류 역시 맨투맨, 후디,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백팩,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힙색, 버킷햇, 볼캡 등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다.

한편, 휠라는 보이저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한다. 보이저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북두칠성 볼펜 세트’를 제공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홈트족 취향저격 ‘휠라 스튜디오’ 론칭 (2020-03-19 10:17:25)
안다르, 대구여성의료진에 2억5천만원 상당 의류 기부 (2020-03-12 10:4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