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보석/시계/웨딩 > 액세서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클루, 봄맞이 신상 주얼리 출시
등록날짜 [ 2020년03월12일 11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월드(대표 김현준)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3월을 맞아 디즈니 인기 프린세스 캐릭터들을 주얼리에 담은 ‘디즈니 컬렉션’과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 프로젝트 ‘피어나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달 1차로 선보인 디즈니 3대 프린세스(신데렐라, 인어공주, 라푼젤) 미스링 인기에 힘입어 이번 2차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3대 프린세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버 목걸이 6종과 귀걸이 9종 등 총 15종의 주얼리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 컬렉션은 각 공주를 대표하는 컬러스톤의 의미와 상징을 담아 디자인한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가 대표상품이다.

신데렐라는 행복과 소망을 담은 아쿠아마린, 라푼젤은 자신감을 상징하는 자수정, 인어공주는 매력을 상징하는 진주를 컬러스톤 모티브로 삼고 각 상품의 디자인에 적용했다.

클루는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2차 출시를 기념해 메인 목걸이와 쁘띠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2일 클루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클루는 동반성장 차원에서 기획한 신진 디자이너 3인과의 협업 프로젝트 ‘피어나다’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루와 신진 디자이너의 컬래버레이션 ‘피어나다’ 컬렉션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상품을 클루에서 색다르게 선보이고, 클루에서 신진 디자이너에게 상품 제작과 관련된 필요사항들을 지원해 대중화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동반성장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화려한 미니멀리즘을 콘셉트로 수공예 주얼리를 선보이는 ‘안니(AHNI)’, 일상 속 나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선사하는 ‘링키 래버토리(Linky laboratory)’, 황량한 모습 속 반짝거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듀이 데저트(Dewy desert)’가 참여했다.

클루는 해당 브랜드와 함께 나비와 하트 모티브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해당 상품들은 클루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춘천, 롯데몰 수원, 청주, NC고잔, 뉴코아 일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신진 디자이너와의 유쾌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클루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며, “이번에는 기존 클루에서 볼 수 없었던 볼드한 스타일의 주얼리 출시를 통해 재미를 더했으며, 추후 더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템, 삼일절 기념 무궁화 에디션 출시 (2020-02-17 13: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