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가방/잡화/가죽 > 가방Bag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손담비 든 포멜로백 초도물량 완판
출시 10일만에 완판 화제, 올해 온라인 강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
등록날짜 [ 2020년03월11일 12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20 봄/여름 시즌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와 함께, ‘아이엠 쿠론’ 컬렉션에서 선보인 아이템이 조기 완판되며 주목받고 있다.
 
쿠론은 2020 봄/여름 시즌 새로운 쿠론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데 모델 신민아를 앞세운 마케팅이 효과를 보이고 있다. 

신민아를 모델로 내세운 쿠론의 ‘포멜로(Pomelo) 크로스 백’은 출시 10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5일만에 리오더를 진행하며,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포멜로백은 MBC ‘나혼자 산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손담비가 착용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되었음에도, 온라인을 통해 찾는 고객은 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포멜로 백은 그 동안 쿠론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뉴 새들백 스타일(짧게 내려오는 덮개라인과 내부 통수납 구조)로 스몰 사이즈의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핸들과 크로스 스트랩이 있어 미니 토트와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내부 통수납 구조로 수납력이 우수해 활용도가 좋다. 베이직한 무늬와 샤이니한 크로커 무늬의 소가죽으로 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베이지, 그린, 오렌지,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다.
 
쿠론은 신민아와 함께 쿠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한편, 온라인의 신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유연한 소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같은 정책의 일환으로 최근 온라인 비중을 강화하고 잇는데 전년비 온라인 매출도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등과 같은 채널 그리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그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뮤즈 신민아와 함께 ‘Iam MinA’ 캠페인 론칭 (2020-04-07 09:41:51)
작지만 강력한 ‘미니백’ 인기 (2020-03-10 17:2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