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가방/잡화/가죽 > 가방Bag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작지만 강력한 ‘미니백’ 인기
빈폴액세서리, 토리버치, 구호 등 다양한 소재/컬러/디자인의 미니백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3월10일 17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이세림 기자]올 봄/여름 시즌에도 ‘미니백’ 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으로 소지품이 줄어든데다 블루투스 이어폰, 텀블러 같은 새로운 아이템이 대중화되면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작은 가방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펜디, 자크뮈스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에서 각자 개성을 살린 미니백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심지어 스마트폰 또는 립스틱 하나 넣으면 끝인,더욱 작은 ‘마이크로 미니백’도 등장했다.

마이크로 미니백은 가방의 기본수납 기능 보다는 패션 액세서리 용도로 활용되면서 이미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여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미니백을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올 봄 ‘온에어(On Air)’ 컬렉션을 출시했다.

온에어는 스타일, 커리어,자기계발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을 위한 데일리 가방들로 구성됐다.
 

출근시 서류를 충분히 수납하는 쇼퍼백,토트백 뿐 아니라,퇴근 후나 주말에 필수 소지품만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 크로스백/슬링백, 에어팟 케이스등을 선보였다. 소재는 모두 소가죽이다.

온에어 미니 크로스백은 입체 포켓이 포인트인 앙증맞은 정사각형 형태로,화이트와 옐로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미니 슬링백은 스마트폰과 카드만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크기로, 컬러는 그린/옐로/블랙/화이트/베이지가 있다.

토리버치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미니백을 선보였다.

토리버치의 ‘리 라지윌백’은 미국 배우이자 스타일 아이콘 ‘리 라지윌(Lee Radziwill)’에게 영감 받아 우아함을 최대한 살려 디자인한 상품으로,쁘띠 사이즈는 이번 시즌처음 출시됐다.

‘리 라지윌쁘띠백’은 스마트폰과 카드를 수납할 정도의 크기로,이태리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금장 버클과 T로고의 열쇠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럽다. 컬러는 오렌지/레몬 두 가지이다.

‘폰 크로스바디’는 큰 메탈 로고가 돋보이는 화려한 스타일로, 길게 늘어진 가죽 끈이 빈티지한 느낌도 준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이 있다.

구호는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의 테마이면서 최근 메가 트렌드인 ‘친환경’에 맞춘 미니백을 선보였다.

구호의 ‘텀블러백’은 베스트셀러인 캔버스 버킷백의 미니 버전이다.친환경 문화를 지향하는 사람들의 필수품인텀블러는 물론, 최소한의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 적합한 크기이다. 사이즈는 두 가지이며 한남 플래그십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손담비 든 포멜로백 초도물량 완판 (2020-03-11 12:08:05)
로사케이, 공식몰 리뉴얼 오픈 (2020-03-03 10: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