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2020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출시
1911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헤리티지에 테크니컬 요소와 스포츠 스트리트 무드 접목
등록날짜 [ 2020년03월04일 11시0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봄을 맞아 ‘2020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새로운 패션을 선호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1020세대 소비자를 위해 시즌별 가장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보다 실험적이고 트렌디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올봄 컬렉션에서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아치 모양 로고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했고, 유틸리티 웨어에서 힌트를 얻어 테크니컬 요소와 스포츠, 그리고 스트리트 무드를 한데 담아냈다. 재킷, 아노락, 맨투맨, 티셔츠(긴팔, 반팔), 팬츠 등 총 16종이다.

해당 컬렉션은 디자인 특징에 휠라 아카이브 로고 플레이로 전개되는 ‘뉴 프렙(NEW PREP) 캡슐’, 유틸리티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은 ‘테크(TECH)캡슐’, 고딕 로고체와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피그먼트(PIGMENT) 캡슐’까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분해 아이템을 선보였다.

뉴 프렙 캡슐라인의 ‘F 로고 루즈핏 맨투맨’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휠라의 F 로고를 크게 프린팅했다. 고딕 폰트를 사용한 등판 타이포 프린팅과 함께 전면 하단에 시즌탭 직조 라벨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이 외 맨투맨과 티셔츠에도 그간 볼 수 없었던 아치로고와 발염 프린트 기법으로 빈티지한 느낌까지 더했다.

테크 캡슐의 ‘FILATECH 테이프 재킷’은 가벼운 기능성 소재와 어깨부터 소매까지 내려오는 테이피 테이프 디테일은 라이트 베이지, 블랙 컬러와 잘 어우러지며 같은 디자인의 쇼츠와 세트로 연출할 수도 있다.

피그먼트 캡슐 아이템은 옷을 통째로 염색하는 ‘가먼트 다잉 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하면서 자연스러운 색감까지 살렸다.

피그먼트 염료를 사용한 가먼트 다잉기법 특유의 자연스러운 발색에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피그먼트 헤리티지 오버핏 맨투맨, 피그먼트 헤리티지 루즈핏 반팔티 등이 대표적이다.

휠라의 2020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 뉴데이팩’ 출시 (2020-03-09 11:15:21)
뉴발란스, ‘WE GOT NOW’ 캠페인 전개 (2020-02-27 11:4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