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 진행
'홈족(Home+族)’ 겨냥 ‘티각태각’ ‘이대명과’ 등 추억의 맛 선사
등록날짜 [ 2020년02월27일 10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가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를 진행한다.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Home+)’ 들을 겨냥해 전국 각지의 유명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상품은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브랜드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미식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디저트 하나도 건강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나아가 전병, 강정 등 어린 시절부터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저트를 판매해 저마다 추억을 떠올리며 먹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동춘상회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이대명과전병, ‘교아당수제 강정 등 외에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부각, ‘리치팜너트건과일 등이 첫선을 보인다.

부산 지역 명물 이대명과60여 년 전통의 전병 브랜드다. 원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잣맛, 땅콩맛, 피칸맛 등 다양한 맛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트랜스 지방, 방부제 등의 화학첨가물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용인에서 시작한 수제 강정 브랜드 교아당은 전통 식재료 조청과 물엿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담았다.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냉장고에 살짝 넣어 두어두면 바삭한 식감으로도 즐길 수 있다.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은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의 원조 부각으로 유명한 부각이다. 우엉, , 다시마 등 신선한 원재료에 풍부한 미네랄을 머금은 해양 심층수로 간을 하고, 색소, 착향료 등 화학첨가물 없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웰빙 디저트다.

이외에도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건과일 리치팜너트’,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일품 튀밥 오가닉스토리등을 디저트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일부 브랜드들은 31일까지 10% 할인을 진행한다.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동춘상회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몰, 봄맞이 ‘반값해봄’ 행사 진행 (2020-03-10 16:33:05)
이랜드몰, 트리플 ‘2’(이)득데이 진행 (2020-02-21 11: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