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디자이너/컬렉션 >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이클 코어스, 20 가을 컬렉션 공개
리사이클 소재, 윤리적으로 제작된 소재로 만든 제품들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2월17일 10시55분 ]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 2020 Fall(가을) 런웨이쇼가 지난 12일(뉴욕 현지시간) 뉴욕 맨하탄 아메리카 증권거래소에서 ‘편안한 화려함(COZY GLAMOUR)’이란 테마로 펼쳐졌다.

쇼가 열린 공간은 추상적인 시골의 한적한 집으로 변신했으며, 초대된 게스트들은 오빌 펙의 공연과 함께 이번 시즌 마이클 코어스가 영감을 받은 세련된 도시 감성을 지닌 편안한 시크함에 몰입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2020 가을 컬렉션은 편안한 화려함, 도시와 시골, 도시적인 세련된 감성을 가진 편안한 시크함을 표현하고 있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멋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입기 편하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더욱 길어진 길이감을 특징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후드, 카울, 하이 네크라인을 통해 사적이고도 은밀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블랭킷과 망토, 로브 코트, 판초와 루아나는 드라마틱한 스웨그를 보여주고 있으며, 섬세한 테일러링를 통해 느슨한트라우저와 탄탄한 라이딩 팬츠도 엣지 있게 선보였다.

매 시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클 코어스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플리츠 소매, 스커트 및 드레스와 럭셔리한 니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이클 코어스는 내추럴 테마를 반영해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제품과 윤리적으로 제작된 소재로 만든 제품들을 선보였다.

런웨이 쇼에 사용된 나무들은 쇼가 끝난 후 뉴욕시의 가장 큰 재활용 센터의 예술 소재로 기증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쇼에는 한국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레드벨벳의 조이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쟈딕앤볼테르, 20 F/W 컬렉션 공개 (2020-02-18 11:41:59)
포토-손정완 2020 F/W 컬렉션(뉴욕) (2020-02-10 17: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