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2020 봄 시즌 화보 공개
‘언플러그드 스프링’ 컨셉 아래 전자기기에서 해방돼 스포츠와 놀이 즐기는 아이들 모습 담아
등록날짜 [ 2020년02월13일 11시4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봄을 맞아 ‘언플러그드 스프링(Unplugged Spring)’을 컨셉으로 아이들이 겨우내 추운 날씨에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대신 손에 쥐고 살았던 전자기기에서 해방되어, 즐겁게 친구들과 뛰어놀고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싱그러운 봄의 느낌으로 표현해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416만명(20년 2월 12일 기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네파 키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나하은)이 모델로 함께 했다.

어썸하은은 지난 2019년 S/S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매 시즌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하는 화보를 통해 따라하기 쉽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봄 시즌을 맞아 공개된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현 사회적 이슈에 녹여 풀어 냈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아이들의 전자기기 의존도 및 사용 빈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사회성이 결여되고 건강에 혹 안 좋은 영향이 있을까 하는 우려의 시선을 담고 경각심을 주고자 기획했다.

‘언플러그드 스프링’이라는 컨셉 아래 전자기기에서 해방된 아이들이 자유롭고 액티브하게, 가상 공간이 아닌 실제 친구들과 몸을 부딪치며 뛰어 노는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다.

스타일링 관점에서는 올 여름 다가오는 도쿄 올림픽을 겨냥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한 룩을 새로운 트레이닝복 세트를 활용해 코디했고, 일교차가 심한 봄철 아이들의 야외 활동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방풍재킷을 활용한 룩은 마치 숲을 찾은 아이들의 느낌을 살려 스타일링했다.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부터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큼하고 경쾌한 컬러들로 이뤄졌고,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이고 움직임이 자유롭다는 특장점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에 스타일과 컬러를 더욱 다양화하여 아이들 및 자녀들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공략한다.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방풍재킷,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등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한편 네파 키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고 있다. 어썸하은은 모델 발탁 전부터 2018년 네파 키즈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동, 자신만의 애슬레저룩을 소개하는 등 네파 키즈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 온 바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공개 (2020-02-14 09:49:41)
이랜드리테일 코코리따X시우핏 코스튬 콜라보 상품 출시 (2020-02-06 0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