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영상 공모전 주최
등록날짜 [ 2020년02월03일 11시5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애견 영상 공모전을 주최한다.

반려견과 함께한 귀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영상을 주제로 2월 3일부터 3월 8일까지 이메일(hjmkt@hyungji.com)로 접수 받는다. 2분 내외 길이로 mp4, mov, avi 등 표준 코덱 형식으로 개인(팀)당 3작품까지 출품하면 된다. 

대상은 500만원(1명(팀)), 최우수상 200만원(1명(팀)), 우수상 의류상품권 10만원(40명(팀))이 지급되며, 3월말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러브마이콜리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의 심볼에 표현된 애견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 호흡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올리비아하슬러의 심볼은 활기차고 귀족적인 영국 여성 올리비아하슬러가 영국 애견 잭러셀 테리어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자기 주도적이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천만 애견인 시대와 맞물려 관심과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와 함께 젝러셀 테리어 ‘콜리’ 캐릭터를 개발한데 이어 새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한 2020 S/S 화보에서도 강아지 모델과 함께 브랜드 심볼을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공모전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도 제작해 홍보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애견 영상 공모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및 이벤트 등 여성복 최초로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애견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패션업계, 신사업 발굴에 팔걷었다
래;코드, 반려견 위한 맞춤 업사이클링 ‘페넥트’ 라인 선보여
이랜드 모던하우스, 애견용품 라인 ‘펫본’ 론칭
스토리-사랑한다면 껴안지 말 것!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겨울 가볍고 따뜻한 아우터 스타일링은? (2020-02-03 13:25:13)
샤트렌, 전속모델로 배우 이민정 발탁 (2020-01-31 16:5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