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박람회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튼 USA, 프리미에르 비죵서 미 면화 우수성 소개
등록날짜 [ 2020년01월31일 16시0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미국면화협회(CCI)는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프리미에르 비죵(PV) WHAT’S NEW IN COTTON관에서 미국 면화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국면화협회의 브루스 애쓸리 수석이사는 "미국 면화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의 모든 것이 바로 WHAT’S NEW IN COTTON 여기에 있다"라며, "프리미에르 비죵에서는 혁신적인 추적가능성 솔루션과 기존의 스트레치 원단에 대한 지속 가능한 소재의 대안 등 섬유 산업에 영감을 주기 위해 고안된 미국의 면화를 활용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애쓸리 수석 이사는 지속가능성에 대해 "미국면화협회가 미국의 면화농가들의 모범적인 농법의 공통 요소를 공식적으로 문서화하고 전달하는 자발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유에스 코튼 트러스트 프로토콜(U.S. Cotton Trust Protocol)을 도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에스 코튼 트러스트 프로토콜(U.S. Cotton Trust Protocol)은 미국의 면화가 지구 친환경적인 농업을 지속하고 있다는 것을 더 잘 보여준다. 

이 프로그램은 강력한 데이터 수집을 통해 미국 고객들에게 미국 면화산업의 지속가능 개발 목표 및 기타 지속가능성 공약에 대한 진전을 입증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텍스타일 산업에서의 리스크를 제거해 준다.

미국면화협회(CCI, Cotton Council International)는 COTTON USA 마크와 함께 전 세계에 미국산 원면과 면제품을 홍보하는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수출증진 조직이다. 전세계 20 개 지사를 통해 50 개국 이상에서 COTTO USA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60 년 이상의 경험으로 미국면화협회(CCI)는 미국 면화를 면방적, 방직 공장, 의류 제조업, 브랜드 및 리테일러, 그리고, 최종적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섬유로 만들고, 미국 면화 농부와 관련 종사자들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면, 섬유, 실 및 모든 면제품의 수출 성장을 촉진하는 부가가치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리 국제란제리전시회&인터필리에르 성황리 개최 (2020-02-07 10:17:12)
섬수협, 뉴욕 PV 11개사 규모 한국관 참가 지원 (2020-01-22 21:5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