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로 배우 한지민 발탁
브랜드의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감성 강조, 젊고 활기찬 여심 사로잡을 것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3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새 전속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민을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랑스럽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한지민은 지난해 ‘눈이 부시게’와 ‘봄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데 이어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명불허전 명품연기를 인정 받기도 했다. 개인 SNS를 통해서도 소소한 일상부터 작품 활동 등 다채롭고 친근한 모습도 공유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민을 전속모델로 발탁, 브랜드의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조하고 한껏 젊어진 스타일을 내세울 방침이다. 한지민이 연기뿐 아니라 뷰티, 주얼리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서 보여준 사랑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감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2020 S/S 시즌 화보에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즐기는 ‘노스탤직 블루’ 컨셉을 담고 있다. 라탄 소재의 러그와 화분, 질감이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따뜻한 계절의 설레임을 담아냈다.

올리비아하슬러가 선보일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부터 편안하고 활동적인 점퍼와 팬츠까지 한지민과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활기찬 스타일이 완성되었다. 한지민 주위로 자연스럽게 스며든 자연채광과 그림자는 계절감을 더욱 살려냈다.

또한, 한지민이 강아지와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은 올리비아하슬러 심볼 속 여인과 잭러셀테리어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보여준 한지민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이 많은 여성들에게 설레임과 기대를 안겨줄 것”며 “한지민을 활용한 스타일 제안, 협찬, 상품개발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젊고 활기찬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올리비아하슬러 S/S 화보는 2월 올리비아하슬러 전국 20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확인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샤트렌, 전속모델로 배우 이민정 발탁 (2020-01-31 16:59:37)
올리비아로렌, 새얼굴 김태희 발탁 (2020-01-20 14:0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