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Golf)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왁, 이보미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
JLPGA투어 통산 21승 이보미, ‘우승에 대한 열망’느껴져 왁 선택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2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이보미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시장 개척에 한걸음 더 나아간다.
 
왁은 PGA, LPGA, KPGA, KLPGA 등 국내외 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하는 톱 플레이어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 후원해오고 있다.
 
최근 배우 이완과 결혼하며, 좋은 에너지를 받고 있는 이보미 선수는 왁 의류를 입고 오는 3월 5일부터 일본 오키나와의 류큐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시즌 개막전인 다이킨 오키드 레이디스에서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지난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 왁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현지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일본 동경의 신주쿠 지역에 백화점 매장을 개설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이보미 선수와의 계약으로 이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보미 선수는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로 데뷔해 2010년 4승을 거두며 상금왕에 올랐으며2012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진출했다.
 
2015년에는 7승, 2016년 5승을 올리며 사상 최초로 2년 연속 상금왕과 올해의 선수, 최저타수상을 휩쓴 바 있다. 일본으로 무대를 옮긴 후 8시즌 동안 총 21승을 더하며 통산 25승을 기록 중이다.
 
또한, 뛰어난 실력뿐 아니라 상냥한 미소와 따듯한 마음씨로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선수다. 일본의 인기 만화인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하는 등 정상급 연예인 못지않는 폭넓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왁과 함께 된 이보미 선수는 “다른 골프웨어 브랜드의 제안도 많았으나, 왁의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긴다(Win at all costs)’라는 슬로건이 마음에 들었고 와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왁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Golf 사업부 담당자는 “왁은 단순히 디자인만 돋보이는 브랜드가 아닌, 선수들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윈핏 라인 등 기능성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이보미 선수의 주 활동 무대가 일본인만큼 그 특색에 맞춰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봄에 골프웨어 가장 많이 산다 (2020-01-31 09:35:32)
코오롱FnC, 골프 브랜드 ‘G/FORE’ 국내 공급 계약 체결 (2020-01-20 1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