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안경/모자 > 안경(Glasse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글라스포, K-아이웨어로 필리핀 진출
필리핀 유통기업 SB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등록날짜 [ 2020년01월21일 11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안경 제조·유통 기업 글라스포는 필리핀의 스노우빙코퍼레이션(대표 한동욱, 이하 SB)K-아이웨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글라싱 서울(Glassing Seoul)’의 필리핀과 인도네시아 전역의 가맹사업에 관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지난 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라스포는 이번 SB와의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한국 문화에 대한 호감이 증가하고,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가 급성장하고 있는 아세안 시장을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다.

글라스포 관계자는 “SB는 필리핀 내에서 활발히 유통사업을 전개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라싱 서울의 아세안 진출 견인차 역할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한다“‘글라싱 서울의 첫 매장은 필리핀 앙헬레스지역 클락 에스엠몰에 다음달 중 오픈할 예정이고, 상반기 중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10개점까지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글라스포는 같은 날 SB와 총액 25만 달러 규모의 안경 및 스마트 글라싱 미러의 수출 계약도 함께 맺었다고 덧붙였다.

VRAI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글라싱 미러는 안경점을 방문한 고객이 여러 가지 안경을 착용한 사진과 동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손쉽게 비교·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로 SNS마케팅과 O2O쇼핑의 채널로도 활용도가 높아 글라싱 서울의 조기 시장안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연서, 공항패션 어떻게 입었을까? (2020-01-22 01:12:04)
자외선, 미세먼지 대비 봄철 선글라스 스타일링은? (2019-04-22 17: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