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2020년 러너 위한 의류라인 ‘RUNB’ 런칭
113년 히스토리 가진 글로벌 러닝 브랜드 뉴발란스 헤리티지 그래픽 적용
등록날짜 [ 2020년01월20일 13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 S/S 시즌을 아우를수 있는 러너를 위한 의류 라인 ‘RUNB’를 런칭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한 RUNB 라인은 러너들에게 러닝은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이자 라이프 자체라는 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면서 “113년의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강조하는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RUNB 라인만의 시그니처를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RUNB’ 라인은 20SS 시즌 동안 총 4개의 드랍으로 출시 할 예정이며, 러너들에게 시즌에 꼭 맞는 시즌별 아이템들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RUNB’ 라인의 첫 번째 드랍은 2IN1 재킷과 저지 집업, 테이퍼드 핏의 바지로 구성됐다.

‘RUNB 2IN1 재킷’은 겨울철에 두터운 다운을 입기는 불편하고 레이어드 아이템을 하나씩 구입하기는 부담되는 러너들에게 제안하는 멀티 퍼포즈(PURPOSE) 아이템이다. 바람막이와 경량패딩 베스트를 한 재킷에 담아 실용성과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바람막이는 2WAY 방수 지퍼를 적용했으며, 경량패딩 베스트는 움직임이 많은 어깨와 양 측면에 가벼운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가슴 히든 포켓으로 운동 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3M 리플렉티브 포인트로 디자인돼 야간에도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RUNB 컬러블럭 스텐드넥 집업’은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운동 전후로 가볍게 걸치거나 저강도 운동 시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경량 트레이닝 집업이다. 컬러 블록 디자인 덕분에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RUNB 액티브 컬러블럭 팬츠’는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트레이닝 팬츠다. 힙과 허벅지 부위는 루즈한 핏으로, 발목과 종아리 부위는 슬림한 테이퍼드 핏으로 연출해 운동과 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발목부분 지퍼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자유자재로 입고 벗기가 편리해 실용적이다.

한편, 러너들을 위한 뉴발란스의 의류라인 ‘RUNB’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이벤트 ‘우리반 [찍었]S', 2019 앤워어드 패션부문 그랑프리 (2020-01-23 11:11:53)
나이키 코리아, e스포츠 전문 기업 T1과 파트너십 맺어 (2020-01-17 12: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