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메이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제작 지원
무대 의상 협찬, 의류 이용권 제공
등록날짜 [ 2020년01월14일 17시5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TV CHOSUN의 신규 트로트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지난 해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하며 트로트 돌풍을 일으킨 '내일은 미스트롯'의 후속작으로, 남자 트로트 가수 발굴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또 한번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웰메이드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본선 진출자들의 오프닝 무대 속 슈트를 지원하고, 우승자를 포함한 TOP 12팀에게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웰메이드 의류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예비 트로트 스타를 위한 무대 의상 협찬은 물론 다양한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미스터트롯 주 시청자이자 웰메이드의 메인 타깃인 중장년 세대와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국민적 관심을 끌었던 미스트롯에 이어 방영되는 미스터트롯의 제작지원으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 국민의 옷집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면서 미스터트롯에 참여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에게 어울리는 상품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냐, 20 S/S 캠페인 공개 (2020-02-07 16:06:45)
지이크, 비건 무스탕 선보여 (2019-12-26 12: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