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실용적인 ‘속옷’ 설 선물 인기
1월 첫주말 이지웨어 판매량 급증
등록날짜 [ 2020년01월14일 09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파자마와 이지웨어를 찾는 이들이 부쩍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1월 첫째 주말(13~5) 동안 이지웨어 판매량은 이전 주말 대비 약 17%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비비안 신유리 디자이너는 파자마와 이지웨어는 격식을 갖추면서도, 센스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특히 이지웨어는 가까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더욱 인기 있는 선물이다고 설명했다.

비비안은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커플 파자마를 선보였다.

촉감이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해 숙면을 도와주고, 한여름을 제외하곤 두루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택의 원단과 생기가 느껴지는 도트 무늬가 특징이다.

보다 실용도 높은 남녀 이지웨어 세트도 출시했다. 비비안이 선보인 커플 이지웨어는 가볍고 통기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무늬가 없는 베이직한 9부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의로 구성해 적절한 포인트를 줬다.

바바라는 레이온 소재의 남녀 커플 파자마를 판매하고 있다. 촉감이 부드럽고 무게감이 가벼워 간절기에 입기 좋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에 새 무늬 프린트 특징이다. 같은 스타일의 로브가운과 캐미솔 그리고 하프슬립도 함께 출시되었다.

트라이엄프는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텐셀 소재의 남녀 이지웨어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심플한 그레이 멜란지 상의와 스트라이프 하의 구성으로 심플하고 평상시 입기 좋은 스타일이다.

()을 상징하는 빨간색 속옷도 여전히 대표적인 설 선물이다.

비비안에서는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빨간색의 부직포 브래지어, 팬티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윗가슴까지 감싸주는 파워네트 원단은 보다 안정감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브래지어 위에 꽃무늬의 자수 레이스로 장식해 화려한 느낌이다. 같은 스타일의 세트 슬립도 함께 출시됐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클래식 블루’ 신제품 선봬 (2020-01-21 22:59:32)
휠라 언더웨어, 2020 S/S ‘인핏 컬렉션’ 출시 (2020-01-07 10:0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