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펜,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화보 촬영
“젊은 청춘의 꿈을 응원하는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 촬영”
등록날짜 [ 2020년01월13일 11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1991년 싱글앨범 ‘리베카’로 데뷔한 가수 양준일은 파격적인 패션과 음악, 퍼포먼스 등을 선보였으며, 30여 년이 지났음에도 훈훈함을 지닌 그의 외모와 인생 스토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시간 여행자’, ‘시대를 앞서간 천재’ 등으로 불리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슈펜은 이번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를 통해 데뷔 당시 양준일의 패션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양준일은 무수히 많은 제안에도 슈펜의 화보를 첫 번째로 선택한 이유를 젊은 청춘에 대한 슈펜의 지속적인 응원으로 꼽았다.

양준일은 “지치지 않는 저의 청춘과 꿈을 응원하는 슈펜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좋은 브랜드와 함께 의미 있는 화보 촬영 기회를 가지는 만큼 역대급 화보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양준일이 착용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슈즈의 기준이 되고자 슈펜이 5,800명의 고객의 의견을 듣고 만들어낸 제품으로, 지난해 7월 1차 출시한 제품을 올해 더 개선해 선보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2020년 트렌드 반영 클래식 러닝화 ‘MR530’ 출시 (2020-01-13 15:40:21)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조던 키즈운동화 신규 컬러 출시 (2020-01-10 08: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