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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회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 패션 전시회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1월10일 11시3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제16회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 패션 전시회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의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수한 퀄리티와 독특한 디자인의 이탈리아 가을/겨울 컬렉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2012년부터 연 2회 개최되어 16회를 맞이하는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은 이탈리아 패션 협회 ‘엔테 모다 이탈리아(Ente Moda Italia, 이하 EMI)가 주최하고, 피오티엑스 (People of Tastes Exhibition, 이하 PoTEx)의 주관으로 개최된다.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은 매 시즌마다 약 1,500여 명 이상의 패션 관련 종사자들과 관계자들이 꾸준히 방문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장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이탈리아 브랜드에 대한 국내의 큰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봄 여름 컬렉션에 어울리는 슈즈, 가방, 모자 등 잡화 브랜드의 참가 비중이 높았던 지난 컬렉션 전시와는 달리, 가을 겨울 컬렉션에 어울리는 가죽, 퍼, 니트웨어 등 가죽/퍼 브랜드의 참가 비중이 높다.

이탈리아의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 컬렉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31개의 참가 브랜드 중 22개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하여 매 시즌 방문하는 기존의 바이어들에게 신선함을 안겨 주고, 신규 바이어들에게는 폭 넓은 비즈니스 매칭이 이루어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은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인 만큼 국내에 많은 고정 바이어를 보유해 매 시즌 상담과 오더를 진행하고 있는 로씨 퓨처링(ROSSI FUTURING)과 새로 참여하는 스틸로노로지(STILONOLOGY), 안토니오 아르네사노 이태리(ANTONIO ARNESANO ITALY), 토사토1928(TOSATO1928), 씨피1985(CP1985)등의 이탈리아 전통의 가치를 보존하는 럭셔리 모피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캐시미어와 퍼의 조합으로 인해 심플하지만 우아하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여성복 브랜드인 콜바(COLVA), 폰타니(FONTANI), 엠.디.엘(M.D.L.), 마테다레가레(MATTE DA LEGARE)와 여성복과 남성복을 동시에 보여주는 테레사 타르디아(TERESA TARDIA)의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드포르(DFOUR)와  수프레마(SUPREMA)가 참가해우수한 품질의 여성과 남성 가죽의류를 보여준다. 안드레 마우리스(ANDRE MAURICE), 바르바라디다비드(BARBARA DI DAVIDE), 지오르게티캐시미어(GIORGETTI CASHMERE)와 로산나 펠레그림(ROSANNA PELLEGRIM)은 퓨어 캐시미어를 사용 이탈리아의 럭셔리한 니트웨어를 선보인다.

다양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 는 유니섹스 브랜드 아페쥐1972(AFG1972), 베르비에르36(VERBIER36)는 럭셔리한 스포츠 웨어로 참가하며 니티아(NITIA), 알렉스앤코(ALEX&CO), 번(BUN), 비오란티(VIOLANTI)와 볼피(VOLPI)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럭셔리한 다운자켓과 가죽의류를 출품한다.

뿐만 아니라, 푸셀라 메이드인이태리(FUSELLA MADE IN ITALY), 라파브리(LAFABBRI), 마르코마시(MARCO MASI), 피에로 비아 팔라지나(PIERO VIA PALAGINA)등의 우수한 품질의 가죽과 우븐으로 제작된 독창적인 스타일의 가방 제품을 선보인다.

실바노 비아지니(SILVANO BIAGINI)가  지갑, 벨트, 가방을 출품하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소재 사용으로 이미 국내 바이어에게 잘 알려져 있는 모자 브랜드 페루치오 베키(FERRUCIO VECCHI)와 니마1708(NIMA1708)도 모자와 다양한 니트 액세사리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도 참가하는 신발브랜드인 티에리 라보틴(THIERRY RABOTIN) 등이 이탈리아의 우수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주최사인 EMI는 중∙소규모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를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서울뿐만 아니라 도쿄, 상하이, 모스크바, 뉴욕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며 이탈리아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 브랜드들과 사입뿐 만 아니라 에이전시, 디스트리뷰팅, OEM,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논의가 가능하다. 한국 협력사인 피오티엑스에서 사전 참관 신청을 받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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