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 캐릭터/장난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 유통업계, 경자년 쥐 캐릭터 상품 출시 잇따라
쥐 캐릭터 디자인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티셔츠, 속옷, 화장품 등 다양
등록날짜 [ 2020년01월08일 18시5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업계와 유통업계가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쥐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과  함께 상품들도 속속 내놓고 있다.

‘쥐’ 캐릭터 하면 빠질 수 없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가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는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 마우스 팝그립 4종을 선보였다.

미키와 미니 마우스의 상징인 붉은색을 조화롭게 사용해 캐릭터의 귀여움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미키와 미니 마우스의 다양한 표정 및 제스처가 담긴 팝그립은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제품으로, 원할 때마다 미키와 미니 마우스를 바꾸어가며 사용할 수 있다.

또,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도 디즈니(DISNEY)의 미키마우스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MLB X 디즈니 컬렉션은 뉴욕양키스, LA다저스, 보스턴레드삭스 등 다양한 MLB 팀 로고가 더해진 미키마우스 그래픽으로 클래식함을 트렌디하게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보디가드도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럭키 커플 팬티’를 출시했다.

신년을 맞아 재물과 복을 불러오는 레드 컬러와 골드 포인트 컬러를 매치한 남녀 팬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쥐띠 해를 맞아 망토를 두른 쥐 캐릭터가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귀여운 프린트를 삽입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는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티셔츠, 스웨트, 후디부터 2가지 디자인의 파자마 등 18개 상품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도 쥐띠해를 맞아 '헬로우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톰과 제리의 제리도 빼놓을 수 없다. SPC삼립은 신년을 맞이해 ‘얌얌(YUMYUM) 2020’ 브랜드를 테마로 톰과 제리의 제리가 좋아하는 다양한 치즈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도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美 워너 브라더스의 장수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를 그래픽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는 쥐의 수염 등을 익살스럽게 그려 넣은 ‘치즈(CHEESE)' 컬렉션을 내놓았다. 거울 효과의 실버 컬러 다이얼에 블랙 프린트로 표현된 쥐 수염은 인덱스를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쥐의 귀 모양을 형상화한 루프는 깜찍함을 더해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인프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 전세계 190개국 진출 (2019-12-12 11: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