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언더웨어, 2020 S/S ‘인핏 컬렉션’ 출시
흡한속건 원단, 기능성 양 날개, 푸시업 볼륨 등 세심한 마무리
등록날짜 [ 2020년01월07일 10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20 S/S 인핏(INFIT)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언더웨어의 인핏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모(母) 브랜드 휠라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브래지어, 브리프 등 기본 속옷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까지 한데 모았다.

인핏 컬렉션의 언더웨어는 부담없이 자연스러운 모양과 유연가공으로 뛰어난 터치감을 자랑한다. 흡한속건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다 빠른 땀 흡수를 가능케하고,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브라는 실리콘 로고 프린트 어깨끈과 베이직 어깨끈을 함께 제공해 2-Way 연출이 가능하고 브라 패드 내부에 ‘FILA’ 모양의 푸시업 볼륨을 장착해 윗가슴이 뜨는 것을 방지했다.

기본 ‘인핏’ 버전은 앞 중심과 날개 하변 배색 디테일, 휠라 로고와 필기체를 믹스한 실리콘 로고 프린트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여성을 위한 풀컵노와이어 브라렛과 스포츠 브라탑도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브리프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밴드, 다리통 눌림 없이 편안한 단면밴드 스타일 2가지로 준비됐다.

휠라 로고 3색 밴드를 활용한 디자인의 ‘인핏 밴드’ 버전은 깔끔하면서 휠라 고유의 스포티한 감성이 묻어나 있다. 브래지어 앞쪽 중심부터 날개 하변밴드까지 아웃밴드를 사용, 유니크하면서도 휠라의 개성을 한층 강조했다.

남성용 드로즈는 빠른 땀 흡수와 밑바대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 언더웨어처럼 실리콘 로고 프린트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측면에 배색처럼 들어간 세로 줄도 포인트다.

티셔츠, 바지, 후드원피스로 구성된 이지웨어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소프트한 소재에 FILA 로고와 필기체가 믹스된 로고 프린트로 깔끔한 포인트를 준다. 면과 폴리에스터 혼방의 안정적인 형태와 함께 몸에 붙지 않고 편안한 레귤러 핏으로 준비돼 홈웨어 및 원마일웨어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속옷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이때, 겉옷만큼 패셔너블한 휠라 언더웨어의 인핏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인핏 컬렉션은 커플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선물로도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실용적인 ‘속옷’ 설 선물 인기 (2020-01-14 09:05:32)
■ 2019 이너웨어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2019-12-20 15: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