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2019 DFA 어워드 수상
홍콩디자인센터 주최 아시아 최고 디자인 상, 국내 패션 브랜드로 유일
등록날짜 [ 2019년12월31일 12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Design for Asia Award, 이하 DFA어워드) 2019’에서 우수상 격인 Merit Recognition을 수상했다.
 
DFA어워드는 홍콩디자인센터가 2003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국제 디자인 시상식으로 전세계의 디자이너와 기업들이 아시아 디자인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다.
 
특히, 디자인의 우수성은 물론, 아시아에서의 영향력과 사회적, 상업적 성공 등에 중점을 두고 수상작을 선정한다. 2019년의 경우 한국이 14개 상을 수상한 가운데,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럭키슈에뜨가 유일하다.
 
럭키슈에뜨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코오롱FnC의 체계적인 영업 시스템과 마케팅이 시너지를 일으켜, 50 여개의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감각적인 컨텐츠를 통한 마케팅으로 독보적인 성공사례를 보여준 것 또한 주요했다.
 
럭키슈에뜨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론칭 때부터 ‘Uniqueness’를 브랜드의 본질로 삼아, 상품, 마케팅, 영업 모든 영역에서 이를 구현하려 노력했다. 앞으로도 이를 지켜나가며 한국의 영 캐릭터 시장에서 확실한 브랜드 색깔을 고객에게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홍콩-박람회 개최 정상적, 한-홍콩간 교역 확대 희망
패션TV-홍콩의 아침(Morning in Hong Kong)
홍콩관광청, 겨울 하늘 밝히는 각종 축제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2020 NEW 덤블 점퍼 출시 (2020-01-10 19:01:30)
스튜디오 톰보이, 트렌드에 보온성 더한 플리스 인기 (2019-12-30 17: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