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겨울 스타일링은?
등록날짜 [ 2019년12월30일 09시5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겨울은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기 가장 어려운 계절일 것이다. 두터운 아우터 때문에 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데 제약이 따른다.

그러나 겨울 스타일링도 제대로만 하면 멋진 패션을 뽐낼 수 있다. 새까만 롱패딩 또는 무채색의 코트 속에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어두운 컬러 조합은 이제 그만!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 주기

그동안 채도가 낮은 의상을 사용해 단조로운 스타일링만 도전했다면 이번 겨울에는 컬러감 있는 니트나 패딩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도 좋을 것 같다.

무채색의 이너와 캐주얼한 앵클부츠에 레드, 옐로우 같은 과감한 컬러의 아우터를 매치한다면 어디서든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밝은 컬러의 아우터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컬러감 있는 이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살려주는 것도 좋다.
 
컬러풀한 이너에 채도가 낮은 아우터를 매치해 균형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롱부츠나 앵클부츠를 더한다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된다.

포인트 스타일링의 기본 중의 기본!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

포인트 스타일링의 기본 아이템인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도 있다. 추운 겨울 바람을 막아 주고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모자 및 머플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모자나 머플러를 더한다면 센스 넘치는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한 베레모나 뽀글이 소재의 모자는 어떤 스타일링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체크 패턴의 머플러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클래식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무드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손목시계를 더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여성복 W9, 코엑스몰 1호점 오픈 (2020-01-08 13:59:05)
올겨울 포근한 로맨틱룩 스타일링은? (2019-12-27 10:3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