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동, 전국 권역별 A/S망 전문팀 구축
24시간 신속한 A/S 출동태세 갖춰, 고객사 호평 받아
등록날짜 [ 2019년12월06일 12시38분 ]

상동 포장기 가동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섬유원단 포장기 전문업체인 (주)상동(대표 신상철)이 권역별 상시 A/S 전문팀을 구성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상동의 권역별 A/S망은 경기북부권의 경우 기계분야는 동아기계가, 전기분야는 화성테크가 맡고 있으며 경기남부권은 중부산전이 담당하고 있다.

대구경북권과 부산경남권 기계 분야는 에스티테크가, 전기분야는 한진기전이 맡고 있다.

상동의 전국 A/S망 구축은 원할하고 신속한 A/S를 실시하기 위함인데 국내 섬유기계 업계에선 유일할 정도로 빠른 A/S망을 구축하게 됐다.

이러한 상동의 A/S 전문팀 구축은 실제 현장 출동에서 빠른 기동성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경기도 포천소재 A사는 5년전 설치돼 가동중인 상동포장기가 전기에러가 나 수리요청을 했는데 수리요청 30분이 채 지나지 않아 전기담당 화신테크 최진용 사장이 직접 달려와 곧바로 수리를 완료했다고 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상동이 이렇게 빠른 A/S망을 구축함에 따라 공장가동을 차질 없이 하게 됐다"면서 큰 만족을 표했다.

상동의 빠른 A/S망 구축은 오더 발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올초 대구에 소재한 D사의 경우 최근 T사 싸구려 포장기 발주를 검토했으나 성능과 사후관리가 상동을 따라 갈 수 없다고 판단 해 상동의 새포장기로 계약했다고 한다.

이처럼 신속한 사후관리와 포장기 기술혁신 덕분에 포장기 분야에서 상동의 시장지배력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건영, 일체형 콤퓨레샤 전기료 30% 절감 검증 (2019-12-06 14:10:35)
상하이텍스 2019, 유사상호 등장 논란 (2019-11-28 15:2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