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FILA),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선택 가능한 ‘신학기 필수템’
등록날짜 [ 2019년12월06일 09시5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새해,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여기에 휠라 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S-link)’까지 총 3가지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됐다. 일상 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의 면모를 두루 담아내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1020세대 학생뿐만 아니라 꿈만큼 짐도 많은 사회초년생이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먼저, 실용성 있는 수납공간이 눈에 띈다. 노트북, 태블릿 전용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앞판의 분리형 수납공간이 포켓망 형태로 마련되어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T-pack과 S-Link의 경우 양 사이드에 벨트 버클 시스템을 적용해 수납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신체와 맞닿는 백팩 등판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과 쿠션감을 높이고, 모든 가방에 바닥 처짐을 방지하는 패드를 장착해 내구성을 살렸다.

백팩스쿨의 장점은 백팩 고유의 기능은 물론, 컬러 키링이나 스트링 끈과 같은 디테일로 스포티함과 각각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각종 와펜을 부착 가능한 하단 벨크로, 실리콘 로고 참 장식 등 디자인적 요소도 눈여겨 볼만하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B-force’는 ‘나를 든든하게 지원(Backing)해준다’는 네이밍처럼 단단한 형태감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강화된 체스트 벨트로 밀착력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가방끈 설계로 착용시 가방이 들리지 않는다.

가방 끈에 3M 반사띠를 사용해 야간 시 사용 효율도 높였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오프화이트, 크림, 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포스의 아웃라인과 리드미컬한 디테일이 조화로운 ‘T-pack’은 안정감 있는 형태와 날렵한 스트링, 전면 로고가 포인트인 매력적인 백팩으로 네이비, 블랙, 핑크, 크림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출시 때마다 주목받고 있는 휠라 대표 백팩인 링크 시리즈도 돌아왔다. 링크-링크플러스-링크맥스로 이어지는 링크 3세대는 이번에 ‘S-link’로 업그레이드해 등장했다. 특히 크림 컬러, 제트블랙 컬러에는 버클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포인트로 가미됐다.  S-link는 휠라 고유 배색으로 이루어진 잉크네이비 컬러부터 통통 튀는 민트, 심플한 크림, 블랙, 제트블랙 5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휠라는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휠라 리니어 3단 스트링백’을 증정(선착순 한정 제공)한다. 휠라 고유 로고와 컬러가 반영된 디자인에 손잡이가 달린 스트링 백으로 앞면에는 지퍼 포켓까지 달려 있어 소지품 수납을 포함,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 좋다.

휠라 관계자는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은 기능과 디자인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완성형 백팩으로 안성맞춤”이라며, “다가오는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편하고 활용도 높으면서 감각적인 백팩을 찾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도시+아웃도어’ 감성 담은 트레일화 ‘ML703’ 출시 (2019-12-10 14:08:33)
휠라,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출시 (2019-11-29 09: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