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그룹형지, 쇼핑 축제 ‘소설(小雪)제’ 진행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12개 브랜드 동시 세일, 최대 60~70% 할인
등록날짜 [ 2019년11월20일 15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자사 쇼핑 축제인 ‘소설(小雪)제’를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는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을 맞아 형지만의 쇼핑축제로 만들기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다. 다운, 모피, 베스트 등 겨울 주요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한 해 동안 고생한 고객들에게 쇼핑의 행복을 선사한다는 취지이다.

이번 쇼핑 축제에는 패션그룹형지 외에도 계열사 까스텔바작, 형지I&C, 형지에스콰이아가 참여, 총 12개 브랜드가 할인을 진행한다.

여성복으로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캐리스노트 및 라젤로가 있으며 골프웨어는 까스텔바작, 남성복에는 예작과 본, 제화잡화에는 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컬렉션, 포트폴리오, 영에이지가 참여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소설제 구스다운은 토끼털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사선 퀄팅과 양 옆에 있는 지퍼 장식이 날씬해보인다. 은은한 광택감에 카라 폭스 트리밍과 소매 밑단의 니트 바람막이가 고급스럽다. 20일부터 70% 할인하며 구매 고객 대상 ‘에코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 다양한 퍼 구스 롱다운 및 모피를 현 판매가 대비 10~30% 추가 할인한다.

샤트렌의 구스 다운은 밍크 트리밍 카라 장식과 풍성한 충전재로 보온성이 높다. 탈부착 벨트를 이용해 슬림하게 연출 가능하다. 덕다운은 폭스 트리밍 후드와 스티치 장식이 특징이다.

올리비아하슬러의 밍크 퍼 프라다 다운은 탈착 가능한 밍크 투톤 퍼 카라가 포인트이며 다이아 폭스 퍼 다운은 다이아몬드 퀄팅자수로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한다. 이외에도 방울 디테일이 돋보이는 렉스퍼 머플러도 할인 판매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소설제 기간 구매고객 대상으로 눈꽃 소금을 선착순 증정한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여성 다운점퍼 2종을 20% 할인한다.

또 기존 회원 대상으로 100% 당첨 온라인 스크래치 복권을 발송해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까스텔바작 상품권, 지갑, 향수, 명함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남성셔츠 예작, 남성정장 본 역시 할인과 세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복 캐리스노트, 라젤로도 다운, 베스트, 핸드메이드 코트를 할인한다. 이외에도 에스콰이아, 젤플렉스 및 영에이지는 신상 부츠를,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핸드백 등을 할인한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쇼핑 축제를 알리는 지난 11월 12일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중장년층의 온라인 영상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매장에 머물지 않고 온라인 영상을 통해 자사고객인 중장년에게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겨울, 원피스 하객룩 스타일링은? (2019-11-25 09:05:10)
SI(씨), 로맨틱 감성 담은 ‘2019 겨울 시즌 화보’ 공개 (2019-11-14 11: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