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겨울왕국2 엘사 실사판 드레스 출시
등록날짜 [ 2019년11월18일 17시2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이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 아동복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이랜드리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왕국2 아동복 컬렉션은 로엠걸즈, 코코리따,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의 패션을 완벽히 재현한 코스튬 드레스를 선보인다.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코스튬 제품들이 입다 보면 반짝이가 떨어져 처음 구매했을 때의 화려함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고객의 소리에 착안해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적용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겨울왕국2 코스튬 드레스는 디자인적으로 화려하면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생산, 마케팅 부서가 원팀을 이뤄 고민하며 생산한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있고 광택감까지 갖춘 원단을 사용했으며, KC인증까지 완료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코스튬 드레스 외에도 코코리따, 치크, 신디키즈 등에서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불빛 효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재미 요소를 더한 의류를 출시했다.

특히 위아래로 쓰다듬으면 그림이 변하는 반전 스팽글 맨투맨은 올해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디즈니 겨울왕국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SNS 기대평 이벤트, E맘클럽 할인 이벤트, 오프라인 포토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8일 온라인 이랜드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21일부터 전국 NC, 뉴코아, 2001아울렛, 동아 등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바이스키즈,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9-11-21 18:05:34)
리바이스키즈, 롱 다운 자켓 출시 (2019-11-08 10: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