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디안, 45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인디안 초기 광고 리메이크 캠페인 화제
등록날짜 [ 2019년11월18일 11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최근 유통가에 불고 있는 레트로열풍이 거세다.

1990
년대 음악 방송을 실시간으로 재생해주는 일명 온라인 탑골공원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아날로그 감성으로 과거 추억을 소환시키는 레트로 콘텐츠를 선보이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인디안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인디안의 옛 광고를 리메이크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은 인디안의 초창기 시절 광고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위트 있게 재해석해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1970년대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또한 인디안의 남자들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인디안 티셔츠를 입고 골프, 테니스,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의 모습을 재현하며 편안함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티셔츠 장인 브랜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1974년 브랜드 창립 이후 지금까지 ‘Timeless Classic’을 지향하며 변함없이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인디안의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헤리티지 영상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중·장년 층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폭넓은 고객층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브랜드, 인디안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인디안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세정 온라인몰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조기, 무선청소기, 웰메이드 의류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에베, ‘윌리암 드 모건’ 캡슐 컬렉션 런칭 (2019-11-18 19:48:31)
에피그램, VIP고객 대상 공유와 토크콘서트 (2019-11-15 12: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