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피그램, VIP고객 대상 공유와 토크콘서트
로컬 프로젝트로 지역마다 관광객의 수요 늘어, 상생효과 창출
등록날짜 [ 2019년11월15일 12시0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브랜드 모델인 공유와 함께 [에피그램의 로컬 이야기-고창] 행사를 KBS 요리인 류 이욱정PD의 남산 쿠킹스튜디오에서 11월 13일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대상으로 1부에서는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2부에서는 이번 시즌 로컬 장소였던 고창의 먹거리로 에피그램의 고객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1부는, 요리인류 이욱정 PD, 코오롱FnCM본부 한경애 전무, 배우 공유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는 지방 소도시의 전통과 자연, 문화에 기반한 ‘지역다움’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과의 상생을 넘어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하게 진행해오고 있다.
 
공유는, 에피그램과 16년도가을부터 시작해 6번째 시즌을 함께하고 있으며, 이날 제주, 경주, 하동, 고창 등의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풀어냈다.
 
이어 2부에서는  이욱정PD의 19FW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인 고창의 먹거리 재료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따듯한 한끼 식사를 제공했다.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에피그램의로컬 프로젝트는 단순히 브랜드의  콘셉트를 위해 활용하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로컬 생산자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또한 토크콘서트에서  에피그램 고객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많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에피그램만의 색깔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에베, ‘윌리암 드 모건’ 캡슐 컬렉션 런칭 (2019-11-18 19:48:31)
스파오, 올 겨울 최대규모 특가 이벤트 진행 (2019-11-15 1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