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변정수·유채원 롱다운 화보 공개
가볍고 편안한 ‘수퍼 에어 다운’ 등 다양한 롱다운 스타일링 선보여, RDS 롱다운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11월07일 15시30분 ]

초경량 구스다운 ‘수퍼 에어 다운’을 착용한 변정수·유채원 모녀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9년 F/W 시즌을 맞아 변정수와 그의 딸 유채원과 함께 한 롱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변정수는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2019년 F/W 시즌 주력 롱다운을 활용해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40대 엄마와 20대 딸의 남다른 케미와 ‘모전여전’의 패션 센스가 더해져 세대를 넘나드는 특별한 롱다운 패션으로 완성됐다.

눈과 비에 걱정 없는 고기능성 방수 소재에 동물의 털 대신 100% 인조 소재를 적용한 에코 퍼(Eco Fur)로 윤리적 패션까지 만족시키는 노스페이스 ‘맥머도 리부트 다운 코트’

변정수는 흔치 않은 파스텔 민트 컬러의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수퍼 에어 다운’을 선택했고 딸 채원은 한 사이즈 큰 블랙 컬러의 롱다운을 매치해 비슷한 듯 다른 각자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변정수는 겨울철 보온성을 위한 아이템으로 오해하기 쉬운 롱다운이나 촬영 내내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맥머도 리부트 다운 코트’를 편안한 느낌의 이너와 함께 매칭한 변정수는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비지니스룩을 제안했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움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노 시티 다운 코트’는 안감 플리스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고소모를 더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했으며, 화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익스플로어링 다운 코트’는 허리 안쪽의 스트링을 조절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날씬한 핏을 강조했다.

‘스노 시티 다운 코트(좌)’와 ‘익스플로링 다운 코트(우)’를 착용한 변정수와 유채원 모녀

한편, 변정수와 유채원 모녀가 선택한 롱다운 모두는 지난 2014년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과 동물의 털 대신 100% 인조 소재를 적용한 ‘에코 퍼(Eco Fur)’를 적용한 제품이다. 다운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고려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이들이 윤리적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착한 롱다운이다.

‘스노 시티 다운 코트(좌)’와 ‘익스플로링 다운 코트(우)’를 착용한 변정수와 유채원 모녀

워너비 패셔니스타 변정수와 발랄하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는 유채원의 특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주부들의 잡지 스타일러 주부생활 11월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변정수와 유채원 화보 촬영 기념으로 ‘노스페이스 롱다운 SPECIAL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정수 모녀 화보 캡처 후 노스페이스 롱다운을 엄마와 함께 입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3명에게 각각 2벌의 롱다운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부터 18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되며 노스페이스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하면 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서채현, 국내 최연소 스포츠클라이밍 리드 세계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2019-10-31 10:3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