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출시
등록날짜 [ 2019년11월06일 14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발열 내의 ‘뉴 웜핏’을 출시했다. 

애니바디의 ‘웜핏’은 누적 판매 200만 장, 온라인몰 누적 후기 6,950건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로 이미 그 품질이 인정되어 작년에는 생산된 전량이 완판됐다.

올해는 총 8가지 (발열 기능〮흡수 속도〮세탁내구성〮무게감〮신축성〮보온율〮유연성〮보풀방지) 테스트를 통과하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베스트 아이템인 ‘웜핏 여성 U넥’은 타 발열 내의가 가슴만 U자로 파인 것과 달리 어깨라인도 절반 정도 파여있어 얇은 라운드 니트 안에 입어도 밖에서 내의가 보이지 않는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그동안 애니바디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쌓인 판매 데이터와 고객 후기들을 반영해 올해 ‘뉴 웜핏’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국내 내의 브랜드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언더웨어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애니바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웜핏 1+1’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1장 가격인 1만 4,900원에 2장을 구매할 수 있다.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웜핏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상 파마자도 1만원 할인한다. 자세한 상품 설명 및 이벤트 내용은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겨울 내복 어떻게 입어야 할까? (2019-11-06 09: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