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노숙인 돕는 ‘웜테크 서울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11월04일 10시2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웜테크 서울캠페인’을 진행한다.

‘웜테크 서울 캠페인’은 서울시가 2012년부터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의류 지원을 위해 진행하던 ‘노숙인 의류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서울시와 스파오, 이랜드재단이 협약을 맺고 좋은 뜻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해 진행한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해피빈 배너를 클릭한 뒤 ‘스파오’ 혹은 ‘이랜드재단’을 검색하여 굿액션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하나 당 1,000원이 기부되고 모인 기부 금액만큼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가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를 통해 노숙인들에게 전달된다.

동시에 서울지역 내 스파오 매장과 서울시청에 비치된 의류함을 통해 쓰지 않는 의류를 기부받고 이를 노숙인에게 전달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의류함이 설치되는 스파오 매장은 강남점, 명동점, 홍대AK점, 신촌점, 강서NC점, 성신여대점이다.

또한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점차 추워지는 날씨로 노숙인 보호가 시급한 시기에 시민들의 관심 환기 및 지원 사업 참여를 위해 추가 캠페인도 진행한다.

웜테크 서울캠페인 포스터 또는 스파오의 웜테크 관련 사진을 촬영 혹은 캡쳐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게시물 1건 당 1,000원을 추가로 기부한다. 게시물 업로드 시 해시태그 #스파오서울캠페인을 포함해야 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추워지는 겨울을 앞두고 길거리 노숙인들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서울시의 취지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노숙인들에게 따뜻함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 상품인 스파오의 웜테크는 흡습발열성이 7도로 타 발열내의보다 2도 정도 높으며 자체 R&D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된 소재로 세탁 후 틀어짐과 변형이 적다.

이번 ‘웜테크 서울캠페인’은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출시 (2019-11-12 09:10:18)
커스텀멜로우, 론칭 10주년 기념 정연두 작가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019-10-28 14:2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