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크엠,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참여
페스티벌 내 홍보 부스 운영, 브랜드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10월24일 11시1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2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2019 SKA SUPER SWAG FESTIVAL)’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나가며 마크엠만의 리얼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은 매년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치는 힙합 페스티벌로 힙합 마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힙합씬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비와이, 디피알 라이브, 기리보이, 키드밀리 등으로 구성된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메인 스폰서 마크엠은 공연장 입구에 마크엠 전용 부스를 설치해 힙합 문화를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마크엠의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마크엠 전용 부스는 브랜드 화보와 이미지를 활용해 부스 내, 외부를 감싸고 대형 깃발을 설치해 마크엠의 스트리트 감성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주는 간단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경품으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엠의 맨투맨 티셔츠,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마크엠 굿즈 세트, 힙합 감성을 머금은 마크엠 양말 등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LED 봉을 이벤트 참여자에게 100% 증정해 페스티벌 무드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힙합 문화가 스트리트 패션의 주류로 자리 잡게 되면서 힙합과 스트리트 패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라며 “마크엠은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계기로 다양한 문화 요소와 결합하는 마케팅을 전개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피그램, ‘에피그램 로컬 마켓 레이지헤븐’ 열어 (2019-10-28 09:27:25)
오혁,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 독특한 화보 공개 (2019-10-23 11: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