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피오 스타일 카운셀링 프로젝트 ‘피옷가게’ 공개
피오와 패션유튜버 최겨울의 상황별 스타일 담아, 유튜브에 첫 콘텐츠 공개
등록날짜 [ 2019년10월23일 11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뛰어난 패션감각과 통통 튀는 센스로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피오가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피오패리스’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CJ ENM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티비엔디(tvN D)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피오가 패션유튜버로 유명한 최겨울과 함께 스타일링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카운셀링을 해준다는 내용이다.

피오와 옷 가게의 합성어인 ‘피옷가게’라는 이름으로 공개되는 이번 콘텐츠는 평소에도 패션 센스로 인정받는 피오가 다양한 스타일링 고민을 가진 손님들을 만나 스타일링 조언을 해주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평소 입던 후줄근한 룩을 벗어나 남친룩을 지향하는 손님, 구제와 빈티지에만 치중한 동묘패션에서 그만 탈출하고 싶은 손님, 짝사랑 하는 남자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손님, 한 가지 고정된 스타일만 추구하던 손님 등 총 5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손님들을 만나게 된다.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고민들을 가진 손님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평소 스타일을 분석해 패션유튜버 최겨울과 함께 손님에게 딱 맞는 스타일링을 추천해주는 내용으로, 콘텐츠를 접하는 이들과 공감대 형성은 물론 올 가을겨울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오는 ‘피옷가게’ 콘텐츠에서 본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하나의 아우터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피오패리스(패딩+플리스),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되어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도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이다.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스타일 연출에 따라, 취향 및 상황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신개념 다운자켓이다.

10월 23일(수) 1화와 2화가 동시 업로드되는 피옷가게 콘텐츠는 티비엔디 엔터(tvN D ENT)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수) 3화, 4화 그리고 31일(목)에 최종 5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네파, 예능돌 피오가 직접 디자인한 ‘피오패리스’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따뜻한 코오롱 아우터 페스티벌 ‘따코아페’ 개최 (2019-10-25 16:22:11)
트렉스타,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참가 (2019-10-23 11: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