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혁,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 독특한 화보 공개
등록날짜 [ 2019년10월23일 11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최근 앨범 작업에 매진중인 오혁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 커버를 통해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의 독특한 화보를  공개했다.

오혁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 라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촬영을 진행했다.
 
성별과 스타일의 경계를 넘어선 젠더 플루이드를 콘셉트와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톰보이에서는 “오혁만이 가진 독보적인 스타일, 또 혁오의 메가 히트곡 ‘Tomboy’를 떠올리며,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의 뮤즈로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오혁은 편안하지만 독특한 특유의 아티스틱함으로 풍성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코트와 와이드 팬츠, 부드러운 색감의 의상들을 본인의 옷처럼 소화해냈다.

큼직한 코트를 겹겹이 겹쳐 있고, 수줍은 듯 카메라 앞에 서 있기만 해도 ‘오혁 스타일’로 해석해 낼 수 있는 이화보는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혁은 빠르면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발매를 앞두고, 런던과 베를린을 오가며 앨범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크엠,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참여 (2019-10-24 11:15:38)
스파오,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출시 (2019-10-23 10: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