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용산 아이파크몰, 체험형 컨텐츠로 집객몰이 나서
등록날짜 [ 2019년10월22일 16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용산 아이파크몰이 몰 내부에 갖춰져 있는 힐링 공간인 더테라스와 더가든을 활용해 ‘테라스바’, ‘가든콘서트’, ‘미니카 대회’ 등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들을 선보이며 몰링 집객몰이에 나선다.

최근 쇼핑 및 데이트 트렌드로 몰링족이 늘어나고 있어 쇼핑몰 안에 ‘얼마나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있냐’ 가 집객의 중요한 요소가 된 만큼, 아이파크몰은 매주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컨텐츠로 아이파크몰 4층 ‘더테라스’에서는 도심 속 스카이 뷰(Sky view)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와 스페셜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칠링 아웃 빌딩 포레스트> 팝업 ‘테라스바’가 열린다.

아이파크몰 ‘테라스바’는 25일~27일 3일간은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는 디제이의 ‘라이브셋’ 음악 공연도 진행되며 25일(금)~27일(일) 주간에는 <할로윈 펌킨파크> 컨셉으로 테라스바가 꾸며져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토) 오후 3시, 5시 아이파크몰 4층 ‘더테라스’에서는 <도심 속 가든에서 즐기는 금관 5중주 콘서트> 공연이 펼쳐져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3일(일)에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카 대회>가 예정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아이파크몰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올해로 3회차로 진행된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의 경우 주말간 1만여명의 고객이 방문해 이벤트를 즐겼다” 라며 “아이파크몰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체험형 컨텐츠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몰링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HDC아이파크몰은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단순히 상품을 사고 파는 쇼핑 공간에서 벗어나,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와 즐기고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복합엔터테인먼트몰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향후에는 ‘용산의 테마파크’와 같은 <쇼핑 어메이징파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NC백화점 강서점, 캐릭터 ‘옴팡이’ 팝업 오픈 (2019-10-25 15:14:06)
이랜드, 충청권 최대 도심형 아울렛 ‘NC청주점’ 오픈 (2019-09-25 12:07:55)